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 4월 10일(일) 이전 가입 회원비밀번호 초기화 안내
커뮤니티
불가피한 상황으로 수업의 진행이 어려우실 때에는 아래의 수강료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시고
관련서류(본인명의 통장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각 1부를 메일(kbsaca@kbsmedia.co.kr)이나 팩스(02-6939-8199)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류 접수 여부를 교무실(02-6939-8181~2)에 꼭 확인해 주세요.
자기소개서는 수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강사진의 참고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수강목적, 경력/연수 등 간단한 기본 정보사항 기재)
수강생의 이력에 대해 다음의 목적으로만 활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수강생 운영의 목적(비상연락망, 수업자료 송부 등)
둘째, 수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강사진의 교수 참고 자료로 활용
셋째, 수강생 취업의뢰에 대한 취업 지원 자료 활용
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현황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저희 방송아카데미는 방송전문 평생교육기관이며, 일반적인 학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강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미디어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등 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KBS를 비롯한 각 방송사, 종합편성채널, 프로덕션, 홈쇼핑 등 채용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고 수시로 컨설팅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방송아카데미로 구인공고 요청시 수강생들에게 취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이것은 수강에 따른 취업보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카데미는 실력 있는 방송전문인으로서 발돋움하기 위한 고강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수강생들이 빠른 시일 내에 취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카데미의 모든 교육과정은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센터 3층 KBS방송아카데미에서 수업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과정별 특성에 따라 필요한 경우 KBS의 시설 이용 및 방송 현장 견학을 실시합니다.
다매체, 다채널시대의 방송 환경에 맞춘 방송인력 양성을 위해 TV 스튜디오, 라디오 스튜디오, 영상편집실 등에 기초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강좌별로 필요에 따라 현장견학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과정별 강의 일정은 홈페이지 내에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상단 수강신청 - 수강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강의실 운용 여건에 따라 요일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연기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부는 계속하고 싶은데 불가피한 상황으로 수업의 진행이 어려우실 때에는 수강 연기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메일(kbsaca@kbsmedia.co.kr)이나 팩스(02-6939-8199)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수강연기 신청서를 보내시고 교무실(02-6939-8181~2)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집기간에 지원서 일괄적으로 접수를 받으며, 공지된 지원자격을 기준으로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합격 처리됩니다.
다만, 지원자가 많을 경우 KBS방송아카데미가 정한 선발 기준에 따라 서류전형을 거치게 됩니다.
KBS방송아카데미는 현재 분기별로 1년에 4번 모집하며, 기수별로 모집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강은 1월, 4월, 7월, 10월에 하며, 모집은 개강월 기준 약 40일 전부터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지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메뉴 수강신청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 특강과 단기과정 모집은 수시로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고지합니다.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교육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